여행 2014. 11. 9. 23:48


홀로 제주도 여행 마지막날입니다.

어제 한라산 올라갔다왔는데도 불구하고 성산일출봉에 일출을 보러갑니다.

아침 5시 30분에 일어남 흐규...ㅠ.ㅠ

6시부터 입장이 허용됩니다. 입장료 2000원!!!

올라가는데 40분 정도는 걸린다고 들었는데......

15분이면 끝.

6시 15분쯤 끝에 올라가니 이미 사람들이 일출을 보러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가 떠오르길 기다립니다. 오른쪽 밑이 아님ㅋㅋㅋ

사람들이 계속 치고 올라오니 정상에는 사람들이 미어터짐ㅋㅋ

오전 7시가 넘어서 해가 떠오릅니다.

이거 보려고 거의 1시간 가까이 기다렸네요ㅋ




성산일출봉도 경치는 참 대단한거 같아요~

성산일출봉에서 일출을 보고 게스트하우스로 들어가서 씻고 조식을 먹고....

다시 섭지코지로~

제주도에서 본 광경중 거의 대부분이.....해안, 절벽, 돌, 끝......ㅋㅋㅋ

근데 경치가 참 아름답습니다ㅋㅋ


섭지코지쪽에서 본 성산일출봉 모습입니다.

김녕 해수욕장 사람 아무도 없음ㅋㅋㅋ


제주도에서 4박5일동안 330Km를 달렸음ㅋㅋㅋ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마지막으로 잭다니엘 하나 겟함ㅋㅋ


제주도 여행 총정리

1. 게스트하우스

    파티는 꼭 하는 게스트하우스도 있는 반면에 할때도 있고 안할때도 있는 게스트하우스가 있음.

    파티를 상황에 봐가면서 하는집은 말 그대로 자기네들 하고 싶을때 하고 하기 싫을때 안하는거       같음...사람이 없는것도 아닌데....

    그리고 게스트하우스 분위기는 사장님도 중요하지만 그날 여행 온 게스트들이 어떤 사람이냐가     중요한거 같습니다.

    다인실에서 숙박하시면 귀마개, 안대 필수.


2. 혼자 다니면 심심하지 않을까?

    그냥 떠나세요~ 심심할때도 있지만 할만합니다.


3. 한라산 등반

    죽을 정도로 힘들지 않습니다. 그냥 올라가세요.


4. 버스 여행보다는 그냥 렌트 하세요~

    저는 AJ렌트카에서 렌트했는데 1만원인가 2만원인가 더 주고 슈퍼자차 가입하니 그냥 외관 확       인도 안하고 그냥 기름게이지 보고 끝남ㅋㅋ


5. OO박물관 이런데는 비추임...

posted by 음란천사
: